A/S안내

피해보상규정

서비스절차

시계관리요령

방수시계의개념

시계의 원리 및 구성,종류

                                                                  

                                                        After Service

 

  믿을 수 있는 이엘디 서비스

 

저희 서비스 센터에서는 보다 친절하고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믿음을 주는 서비스"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기 위해. 친절하고 엄선된 전문 상담 원이 항시 고객 여러분의 A/S요청과 제품상담을 시원히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분좋은 서비스"

 

 제품의 판매에서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이 원하시는 것을 가장 우선시하여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안내

 

제품보증기간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1년으로하며 소비자가 구입한 영수처리  또는  보증서로 확인합니다 보증서가 없는 경우 수리시계의 사용상태로 확인하여 추정하고 있습니다

 

 수리처리안내

 

시계의 기능 및 수리의 부품문제로 장기간의 수리가 필요시에는 소비자와 상담 후 서비스기간을 결정합니다.

 

 즉시 처리

 

전지(BATTERY) 밴드(BAND) 교환수리 가능품

 

 즉시수리

 

즉석수리 경우 수리실비청구후 가능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킵니다. "

 

저희는 아무리 작은 내용이라도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합니다.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회사로 발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친절이 몸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A/S신청 전화 (02) 927-5865 를 거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통해 고장인지 아닌지 확인하여 고장이 아니면 직접 바로잡을 수 있는 법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며,A/S가 필요할 경우. 증상에 따라 가장 편리하신 시간에 수리를 받으시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명제

 

이름을 걸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전문가로서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올려주시는 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

 

고객불만족시 저희에게 글을 남겨 주세요

 

최대한 성의를 다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w3master@eld.co.kr        02) 927-5865             02) 927-5861

         서울 동대문구 용두2동 235-23 신안빌딩 Copyright : 2000  E.L.D Co. Right Reserved   Seoul, South of Korea